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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 론칭…“동반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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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12. 29. 09:34

중기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쇼핑 경험 제공
신라면세점, 온라인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으로 상생협력 앞장
신라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온라인 중소기업 전문관을 오픈하며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선보이고 상생 협력에 앞장선다.

신라면세점은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약 500여 개에 달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트렌드-케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앞서 지난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특화된 고객의 니즈와 상품을 접목한 전문관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케이'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K-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트렌드-케이'에는 기존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듀이셀' 브랜드를 비롯해 '헤이(HEI)',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개 브랜드들이 선정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트렌드-케이' 오픈 기념으로 릴리바이레드, 로우로우, 엣클립, 바디럽 등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김보연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함께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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