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365mc, ‘지방흡입’ ‘빼프팅’으로 세계 제패 노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1501000822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3. 15. 08:48

'실리프팅' 한우물…팽팽클리닉 협력
365mc_240314(2)
365mc는 지난 12일 365mc병원 별관 오렌지홀에서 팽팽클리닉과 '신개념 지방흡입 실리프팅 복합시술, 빼프팅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왼쪽)과 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 /365mc
개인에게 최적화된 부위별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위해 체형을 가장 잘 아는 기관과 피부 탄력만을 연구해 온 기관이 협력에 나섰다.

15일 365mc에 따르면 지난 12일 365mc병원 별관 오렌지홀에서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과 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지방흡입 실리프팅 복합시술, 빼프팅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측은 각각의 시술이 가진 강점을 상호 보완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몸매의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고려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혁신적인 시술법을 선보일 예정으로,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에 또 하나의 파란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이선호 글로벌365mc대전병원 대표병원장은 "365mc가 쌓아온 지방흡입 노하우에 팽팽클리닉의 강력한 실리프팅 기술을 결합한 '빼프팅'이 출시된다면 신체의 라인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상호 보완적인 복합시술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연 팽팽클리닉 대표원장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 복부, 허벅지 등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실리프팅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해 부위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방흡입은 직접 지방을 추출해 탁월한 바디라인 개선 효과를 가지는 비만 치료법. 고민 부위 피하 국소 지방을 직접 제거 하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게 사이즈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때 해당 부위에 실을 넣어 조직을 당기는 리프팅 시술인 실리프팅 시술을 병행하면 라인 개선과 피부 탄력까지 강화할 수 있다.

반대로 실리프팅에 앞서 지방을 제거하면 조직의 무게를 가볍게 함으로써 리프팅의 효과를 높이고 리프팅 지속 기간을 늘릴 수 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