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국내 수입·배급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팝업 공간은 'DDP 여름축제: 디자인 바이브'의 첫 번째 협업 콘텐츠로 오는 17일부터 운영된다. '왕왕크 에이전트 미니언 상륙존' '악당 전담 처리반 AVLK-훈련센터' '슈퍼배드한 파피의 덕룸' 'BTS 미니언즈 온 더 스테이지' 등 4개의 주제로 구성될 스페셜 팝업 공간에서는 이번 작품에 새로 합류한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극중 무대들의 직접 체험이 가능해 '슈퍼배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3편에 이어 7년만에 돌아온 '슈퍼배드 4'는 미국 등 북미 지역에서 개봉일인 지난 3일(현지시간)부터 엿새동안 1억 2260만 달러(약 1694억 원)의 흥행 수입을 기록하며 '인사이드 아웃 2' 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악당 짓에서 손을 뗀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그루 주니어'의 탄생으로 능력치가 상승한 '그루' 패밀리가 '그루'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 탈옥한 악당 '맥심'을 막기 위해 힘을 합친다는 내용으로, 오는 24일 국내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