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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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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7. 15. 09:04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전액 지원
보험사 보상 가액 초과 수리비 중복 할인
유상 수리 공임·부품 비용 각 15% 할인
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정비사가 고객에게 차량 점검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올 여름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침수·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에도 공임비 15%, 부품가 15% 할인을 지원한다.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는 르노코리아의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최근 게릴라성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맞이 할인 캠페인'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마이 르노 앱 회원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도 함께 시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와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태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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