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31010019328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7. 31. 10:12

8월 2~3일 휴게소 4곳에서 타이어 안전점검
방문객 대상 기념품 제공
[사진] 금호타이어_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금호타이어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다음달 2~3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여주(강릉방향)·정안알밤(순천방향)·함안(순천방향)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마모 상태 점검과 공기업 점검·보충 등의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마제스티 X 솔루스·이노뷔 프리미엄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X는 승차감·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HLC 기술은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장마와 소나기가 잦은 여름철에는 안전 운전을 위해 공기압· 마모도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해야 한다"며 "타이어 무상안점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마제스티 X를 포함해 이노뷔 프리미엄·크루젠 HP71·크루젠 HP51·솔루스 TA5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까지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4개 구매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15일부터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X 스크린 골프대회'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해 마제스티 X 제품·인기 아이언 세트·드라이버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