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 플라자, 한우 정육세트·세븐 스톤즈 와인 등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8010015783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8. 28. 15:16

더 플라자
더 플라자 냉장 한우 정육 세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추석을 맞아 96종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플라자의 올 추석 선물세트는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한우 정육세트는 구이, 국거리, 불고기용 등을 모아 쓰임이 좋다. 대표 부위만 엄선한 프리미엄 한우(1++)구이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특징이다. 명품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굴비에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를 배합했다.

시중에서 찾기 쉽지 않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더 플라자는 '세븐 스톤즈' 와인 '세븐 스톤즈 2021'과 '더 컬렉션 바이 세븐 스톤즈 2022' 2종을 선보인다. 세븐 스톤즈는 미국 나파밸리의 와인 양조장으로 연간 5000병 미만의 와인만 만들어 희소성이 높다고 더 플라자는 전했다.

추석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셰프 스페셜'도 있다. 단품 요리로 '도원 원충 한방 불도장'과 간장 전복, 소갈비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는 차량용 디퓨저&핸드크림 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9월 13일까지 판매한다. 상품은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서울·경기 한정) 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2만원대부터 250만원까지 가격대를 구성했다"며 "인기가 좋은 육류의 경우 원하는 품목을 조합해 포장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