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선배 동국대 총동창회장, 동국대에 1억원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30010017200

글자크기

닫기

박주연 기자

승인 : 2024. 08. 30. 14:06

[캠퍼스人+스토리] "동국대 발전을 위해 기부"
‘2024 동국대 후원의 밤 행사’서 약정한 기부금 전달
문선배 총동창회장
문선배 동국대 총동창회장(오른쪽)은 지난 6월 21일 개최된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 동국대학교 후원의 밤' 행사에서 1억원을 기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동국대
Print
문선배 동국대 총동창회장이 동국대에 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

30일 동국대에 따르면 문 총동회장은 지난 29일 동국대를 찾아 학교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문 총동회장이 이날 전달한 1억원은 지난 6월 21일 개최된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 동국대학교 후원의 밤' 행사에서 약정한 기부금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 총동창회장은 ㈜신화종합건설 회장으로 이번 기부를 포함해 지금까지 약 3억3000만원의 누적 기부금을 동국대에 전달했다. 문 총동창회장은 "총동창회장으로서 모교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동국대 35만 동문들의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재웅 동국대 총장은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의 끊임없는 모교 사랑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동문들의 염원하시는 바와 같이 나날이 발전하는 모교의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문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임선기 총동창회 사무총장, 김찬욱 총동창회 사무국장, 동국대학교 윤재웅 총장, 강규영 비서실장, 성정석 대외협력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문 총동창회장의 기부와 더불어 윤 총장이 1억원을 기부하는 등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 동국대학교 후원의 밤' 행사와 관련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박주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