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화약품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 인기 비결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5010003158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9. 05. 09:00

남녀노소 사용 가능 저자극 선크림…'가을 햇볕' 피부 차단 최적
동화약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 1
/동화약품
동화약품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 가을철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선크림 분야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서다.

5일 회사 측에 따르면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덜어 낸 저자극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만의 트러블 케어 특화 성분인 '후시덤-T™'를 함유해 효과적으로 피지를 조절하는 효능을 갖췄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자외선 2종 (UVA·UVB)은 물론 적외선·블루라이트·미세먼지까지 일상적 자극을 5중으로 방어해 주는 멀티케어 선크림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자체 실시한 제품 사용 후 진행한 만족도 평가에서는 '눈 시림 적은 순한 사용감' 및 '민감성 피부에 추천' 항목에서 100% 만족한다는 고객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출시 3개월 만인 지난 5월, 수많은 선케어 제품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올리브영에서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랭킹 1위 선크림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동화약품 '후시다인'은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더마 케어 브랜드로서, 피부 기초 컨디션을 근본부터 개선시키는 고효능 성분을 연구하고 엄선해 제안해 왔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은 동화약품 후시다인이 처음으로 론칭한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라인으로, 걱정 없이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지향하며 문제성 피부 고민에 명확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