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나눔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일부터 15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해당 기간 동안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로비 카페인 ‘더 델리'에서는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수제 쿠키를 일 365개 한정 1000원에 판매하며 구매는 인당 최대 2개까지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4층)에서는 선착순 1000명에게 행운의 포춘 쿠키를 제공하며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최상층의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1주년 주간 기념 디너 코스 이용 시 일 선착순 20인을 한정으로 인당 와인 1잔을 축하주로 제공한다.
개관 1주년 기념 ‘나눔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윈덤 그랜드 부산은 전국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개관 1주년 당일인 12일에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시행하며, 모인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7일부터 29일까지 부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함께 ‘윈덤 부산 보물섬투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티투어버스 운행 회차 중 하루 2회 랜덤으로 버스 안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방식으로 지역 연계 이벤트를 통해 부산을 찾는 관광 수요를 촉진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계획이다.
박지호 윈덤 그랜드 부산 총지배인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미식과 여행의 경험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호텔의 첫돌을 함께 축하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고객 여러분들 덕분에 윈덤 그랜드 부산이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