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송가인·이찬원·데이식스·에스파 등 ‘KGMA’ 인기상 투표 ‘치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4010001923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05. 00:00

241004 KGMA 팬투표 보도자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인기상 투표 경쟁이 치열하다./KGMA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인기상 투표가 지난 2일 오픈된 가운데, 아이돌 팬덤과 트롯 팬덤의 경쟁이 치열하다.

팬캐스트 투표 총괄 담당자는 4일 "글로벌 K팝 팬과 어덜트 컨템포러리 팬덤 투표 열기가 상상 이상이다. 결과가 엎치락뒤치락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 팬투표사이트 팬캐스트를 통해 'KGMA 아티스트', 'KGMA 송', 'KGMA 팬투표 신인상', 'KGMA 룰루아 X 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등 다양한 투표가 진행 중이다. KGMA에는 뉴진스, 데이식스, 스테이씨, 에스파, 제로베이스원 등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을 비롯해 어덜트 컨템포러리 라인업인 송가인, 이찬원, 영탁, 정동원까지 출격하는 만큼 팬들의 경쟁 역시 뜨겁다.

특히 앞서 진행했던 다양한 부문의 1차 투표에서는 송가인, 이찬원이 데이식스, 에스파 등과 상위 순위를 기록, 트롯 팬덤이 아이돌 팬덤에게 밀리지 않는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면서 투표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과연 이번 투표에서 누가 1위를 기록할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KGMA는 오는 8일 스페셜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GMA는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공식 팬투표 업체로는 '서울가요대상', SBS '유니버스 티켓'등 다양한 시상식의 투표를 맡았던 팬캐스트가 참여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