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가 한 매치를 남겨둔 상황에서 15킬 치킨을 기록하며 DRX를 맹추격했다. 우승컵을 향한 경쟁이 마지막까지 치열하게 이어지고 있다.
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이하 PMPS) 2024 시즌 3’ 그랜드 파이널 3일차 경기가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됐다
3일차 5매치는 미라마에서 진행됐다.
선두 경쟁을 이어가던 DRX, DK, 인피니티는 경기 중후반까지 안정적으로 풀스쿼드를 유지하며 치킨을 노렸다. DK와 인피니티는 킬포인트를 착실히 쌓으며 DRX를 추격했다.
특히 인피니트는 이번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하지 못 하면 PMGC에 진출할 수 없기에 많은 점수를 쌓는 것이 중요했다.
하지만 미리 좋은 자리를 잡고 있던 DRX는 아이템 파밍이 부족했던 인피니티가 진입한 틈을 놓치지 않고 4킬을 획득했다. DRX가 인피니티를 직접 탈락시키며 우승컵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DK는 6매치에서 변수를 만들기 위해 5매치에서 최대한 점수를 쌓아야했다. DK는 선봉대장 '놀부'의 맹활약으로 킬을 쓸어담으며 DRX를 추격했다.
결국 풀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는 DRX와 DK가 치킨을 경쟁하는 구도가 만들어졌다. 결국 수적 우위를 점하고 있던 치킨을 차지하며 선두 탈환의 기회를 잡았다. DK는 DRX를 8점차로 맹추격했다.
DK '놀부'는 1205의 대미지에 6킬까지 기록하며 MOM을 차지했다.
PMPS 2024 시즌 3는 최상위 국제 대회인 ‘20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이하 PMGC)’의 출전권이 걸려 있다. PMPS 2024 시즌 3 우승팀과 PMPS 2024 각 시즌에서 PMGC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총 2개 팀은 2024 PMGC에 진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