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ED 조명, 강렬한 비트 음악 들으며 하이퍼볼링 즐겨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9010004581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10. 09. 16:12

곤지암리조트,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 개장
스트라이크잇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은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공간을 갖췄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색다른 볼링장이 생겼다.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최근 스키하우스 지하 2층에 '하이퍼볼링' 시스템을 도입한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을 개장했다.

'스트라이크잇'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결합된 '락볼링장'이다. 볼링 레일 전면에 설치된 대형 LED와 볼링장 입구의 네온 사인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실내에는 빠르고 경쾌한 비트의 음악이 흐른다.

스트라이크잇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은 '미국식 펍'을 갖췄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무엇보다 전세계 1등 볼링 브랜드인 미국 QUBICA AMF의 하이퍼볼링 시스템이 눈길을 끊다. 이는 20여 가지 다양한 볼링 게임을 선택해 즐기는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기존의 거터 위치에 시스템 LED바가 있어 특정 색의 LED에 볼링공이 튕기면 점수가 2배, 3배 올라가 득점이 되는 시스템이다. '스트라이크잇' 12개 전 레인에서 즐길 수 있다.
스트라이크잇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오락기기와 휴식 공간이 갖춰진 '키즈존'과 미국식 펍도 갖췄다.

곤지암리조트는 스트라이크잇 개장을 기념해 16일까지 볼링장 이용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정보는 곤지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