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이마이네임, 데뷔곡 ‘웨이브웨이’ 일주일만 천만 뷰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401001357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0. 24. 10:54

세이마이네임
세이마이네임의 타이틀곡 '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인코드
'김재중 제작'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상승세가 무섭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인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타이틀곡 '웨이브웨이(WaveWay)' 뮤직비디오가 지난 23일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7일 만에 천만 뷰라는 기록을 세웠고, 데뷔곡으로는 매우 빠른 추세를 보이고있는 등 세이마이네임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함이 가득 느껴지는 깜찍 발랄한 영상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팀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고양이들이 함께 등장, 세이마이네임의 팀 색깔과 사랑스러움이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러블리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이다. 여기에 삶에서 한 번쯤 겪게 되는 슬픔과 고통을 파도에 비유, 그럼에도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나아가고자 하는 긍정적인 마음을 세이마이네임만의 상큼함과 키치함으로 표현해 내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이마이네임'의 초동 판매량이 약 3만 3천 장을 돌파하며 대세 신인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