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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침구업계, 고객 니즈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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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0. 29. 11:00

SK쉴더스 ADT캡스, 유튜버 숏박스와 매장 보안 서비스 소개
신세계까사, '셀프 플래너(Self-Planner)' 서비스 오픈
웰크론, '모찌 수능담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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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T캡스 뷰가드 AI 이미지.
보안·침구업계가 새로운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 공략에 나섰다.

SK쉴더스는 29일 자사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가 유튜브 채널 숏박스와 협업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귀금속 매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활용해 대처하는 내용을 다뤘다. 침입자로 변장한 숏박스 멤버들은 AI CCTV와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질문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ADT캡스의 AI CCTV는 카메라 자체에 인공지능(AI) 기술이 탑재돼 있어 별도 서버 구축 없이도 실시간으로 영상 보안과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초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해 주야간 상관없이 24시간 선명한 영상을 지원하며 매장 방문객 수 증감과 밀집 시간대, 이동 동선 등을 제공해 매장 운영 효율 제고를 돕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는 29일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이 까사미아 모듈러 가구의 셀프 설계와 견적 확인이 가능한 '셀프 플래너(Self-Planner)'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셀프 플래너는 까사미아의 인기 모듈러 가구를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규모·형태에 맞게 설계하고 견적 확인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제공되는 서비스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직원과 상담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모듈러 가구를 쉽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웰크론은 29일 자사가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웰크론몰에서 '모찌 수능담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찌 수능담요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휴대가 간편하도록 접이식 양면담요 형태로 제작됐다.
오세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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