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니시티코리아, 수원 고객지원센터(DSC) 이전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0010016844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10. 30. 10:50

수원·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 중요 거점 마련
[사진자료] 유니시티코리아, 수원 DSC 이전 오픈
/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2일 수원 고객지원센터(DSC)의 이전 오픈식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니시티코리아는 수원 및 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거점을 마련, 글로벌 도약을 위한 디딤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위치한 수원 DSC는 유니시티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전시 존',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인바디 존'을 갖췄다.

또 교육 및 강의 진행을 위한 '세미나 존',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카페테리아'와 'VIP룸'이 구비돼 지역 리더들과 회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식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과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체어맨스클럽 글로벌 앰버서더 박미주 대표, 이진옥 대표 등 경영진 및 주요 리더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비 김 총괄 부사장은 "수원 지역은 유니시티 회원이 많은 지역으로 센터 확장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으며, 이번 이전을 통해 수원과 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큰 의미를 더했다"며 "향후 지역 리더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박미주 대표는 "새롭게 이전한 수원 DSC가 향후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 거점을 통해 수원 및 경기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더욱 활성화하고, 소통을 강화하여 더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이진옥 대표는 "수원 DSC는 단순한 이전을 넘어 경기 지역에서 유니시티코리아의 비즈니스를 확장할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 지역 리더들과 함께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원 DSC 이전 오픈은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며 "한국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