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은행, 제11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10002641

글자크기

닫기

유수정 기자

승인 : 2024. 11. 06. 09:28

우수 농식품 기업에 NH농협은행장 명의 시상
대출금리 우대, 컨설팅, 판로 확대 등 지원
농식품기업 보도자료 사진
이석용 NH농협은행장(왼쪽 여섯 번째)이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제11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賞)'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우리 쌀을 활용한 냉동밥 제품으로 K-푸드(Food) 세계화에 앞장서는 농업회사법인 한우물 등 10개 기업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2014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1회째를 맞는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 농식품 기업 중 경영성과, 국산 농축산물 활용, 성장잠재력 등 다양한 부문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수상 기업 10곳을 포함해 지난 11년간 총 130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농협은행은 수상 기업에게 대출금리 우대, 컨설팅, 판로 확대 및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이석용 행장은 "고부가가치 창출 및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확대를 통한 우리나라 농식품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계신 대표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농협은행 또한 농식품 기업의 성장과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