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8일 개최한 올해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경쟁사 대비 약점을 보이고 있는 부분에 있어서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을 모색 중"이라며 "멤버십 혜택과 도착보장,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의 노력 외에도 다양한 투자 및 협력으로 공격적인 물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또 "이용자의 쇼핑 경험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셀러와 고객을 직접 연결시키고, 셀러에게는 단골을 만들어주는 경험을 통해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강화할 것"이라며 "비교적 약한 그로서리 카테고리에 대해서도 전략을 구체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