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센스있는 수능 선물 기획전 21일까지 개최
|
신라스테이는 수험생 가족을 위한 전용 패키지 '치얼스 투 뉴 비기닝(Cheers to New Beginnings)'를 내놨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내년 2월 12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여수, 제주 지역을 제외한 모든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레이트 체크 아웃(오후 2시) 조식·중식 혹은 석식 뷔페 수험생 이용시 동반 1인 무료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수험생은 수험표와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만 19세 미만의 학생은 부모 등 법정대리인과 동반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치얼스 투 뉴 비기닝' 패키지는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컬리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격려의 수험 선물'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연다. 기획전 상품에는 '단호박 떡' '초콜릿' 등의 간식부터 '핸드크림' '마누카꿀' 등 뷰티 상품과 건강 상품까지 총 500여 개 상품을 다양한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상품별 할인에 카드사 추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최근 수능 선물에는 먹거리를 비롯해 뷰티,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뷰티컬리는 1만원 이하의 핸드크림부터 '산타마리아노벨라' '논픽션' 등 고급 퍼퓸 선물세트도 마련했고 마누카꿀, 홍삼, 멀티 비타민도 할인가로 내놓는다.
컬리 관계자는 "수능 날을 위해 오랫동안 달려온 모든 수능 응시자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간식과 뷰티, 건강 상품들을 엄선했다"면서 "수능 전날인 13일 밤 11시 전까지만 주문하면 당일 수험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