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5010012235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1. 25. 10:50

실시간 원격 진단…차량 고장·이상 현상 선제적 안내
안전 운행·고객 불안감 해소 도움
clip20241125104800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이상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해 고객에게 안내해 준다. 고객은 차량 상태관련 안내를 MY GENESIS 애플리케이션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견인 등 후속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차량 고장 이외 단순 운행 관련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불안감 해소는 물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년부터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전 세계 고객들에게 향상된 차량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당사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