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601000914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12. 16. 15:08

신세계푸드-브랜드콜라2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에 인플루언서 작가 '노마'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접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노마 작가는 불투명 수채화 기법으로 창의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는 인플루언서 신진 작가다. 권은비 등 아티스트의 앨범, 셰이커 등 책 표지, '대도시의 사랑법' 등 영화 포스터 작업을 한 경험이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산타 복장을 한 노마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캔 패키지에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만들었다. 노마 작가가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는 영상 시청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하기도 했다.

회사는 오는 26~29일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노마 작가의 굿즈 구매자에게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