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권백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취임 “관광·레저 전문기업 브랜드파워 구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0010010368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11. 20. 16:07

화면 캡처 2024-11-20 155916
권백신 신임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가 20일 용산구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발표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권백신 제13대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대표이사가 20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취임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했다.

권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철도관광 최전선에서 국민 여가생활을 주도해 온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들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국민이 찾는 관광·레저 전문 기업' 브랜드파워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콘텐츠를 관광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이해를 조화롭게 회사 경영 과정에 담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안전제일 문화를 정착하고 노사 관계를 동반자적 협력관계로 만들어 신명 나는 직장,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국민의 공공기관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투명한 소통경영을 약속했다.

권 신임 대표이사는 서울대학교 정치학과를 졸업한 후 경영 전문가로서 기업 활동을 수행한 경력과 국회의원 보좌관 활동 이력이 있으며 국토교통부 장관 정책보좌관 등을 역임한 국토·교통 분야 정책 전문가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