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허브 레시피 적용…‘파로돈탁스 허브 프레쉬’ 치약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901000530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12. 09. 16:56

[사진] 파로돈탁스 허브 프레쉬 치약
/파로돈탁스
헤일리온은 글로벌 잇몸케어 치약 브랜드 파로돈탁스가 잇몸 건강과 구취를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신제품 '파로돈탁스 허브 프레쉬 치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의 허브 레시피는 국화꽃, 페퍼민트, 솔잎, 유칼립투스, 진저 등의 허브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개발됐다. 플라그 세균막을 물리적으로 파괴해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 주는 주성분인 '소디움 바이카보네이트'의 짠맛을 완화하는 효과를 낸다.

구취 제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구취 개선 만족도 94%와 모닝 브레스 개선 만족도 90%를 달성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잇몸 출혈, 잇몸 붓기, 구취 등의 잇몸 질환 증상은 최근 고연령층 뿐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고르게 나타나고 있는 추세"라며 "잇몸 건강은 물론 구취 제거까지 모두 관리가 가능하고 특유의 짠맛으로 인해 잇몸 전문 치약 사용을 꺼리던 소비자들도 보다 상쾌하고 향긋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파로돈탁스 허브 프레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과 대형마트 등을 통해 판매된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