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가치 만들어 고객에 선택받는 은행 될 것"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국내 각 산업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해당 상품·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평가다.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명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서비스 전략 수립 및 품질 개선 △고객 응대 집중기간 운영 통한 대응체계 마련 △상생금융 활동 △통합금융 플랫폼 '신한 슈퍼SOL' △SOL트래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활동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순간에 함께하고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이 되겠다"며 "세상을 이롭게 하는 일에 힘쓰고 사회와 상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