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산시, 드림스타트 크리스마스 산타 잔치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224010014780

글자크기

닫기

최제영 기자

승인 : 2019. 12. 24. 14:33

99._안산시_드림스타트__‘크리스마스_산타_잔치’_성료_(2)
안산시가 21일 아동 및 가족과 함께하는 ‘2019년 드림스타트 크리스마스 산타 잔치’를 개최한 가운데 산타가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제공=안산시
경기 안산시는 아동 및 가족과 함께하는 ‘2019년 드림스타트 크리스마스 산타 잔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행사는 윤화섭 시장을 비롯해 안산행복 서안산 로타리클럽 회원과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드림스타트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눈이 내리는 겨울, 눈꽃 여행을 온 듯 풍선 장식으로 꾸며 진행한 행사는 △크리스마스 소원트리 만들기 △소원트리 점등식 △아재 산타의 사탕 나눔 △마술 △레이저쇼 △페이스페인팅 △달콤 솜사탕 나눔 등으로 진행했다.

한 아동은 “드림스타트는 알록달록 색깔 무지개처럼 재미난 게 많고 크리스마스 축제는 눈꽃 여행을 하는 것 같아 좋았다”고 말했다.
한 부모는 “캐롤과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이 한꺼번에 켜지는 황홀한 순간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이 됐다”고 극찬했다.

안산시 드림스타트는 2009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맞춤형통합서비스 제공과 전문 사례관리를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제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