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아, 전기차 시승 행사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5010001524

글자크기

닫기

우성민 기자

승인 : 2023. 10. 05. 09:28

19~26일 하남 스타필드서 진행
(사진)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기아
기아가 다양한 승용 전기차 모델을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를 개최한다.

기아는 19~29일 하남 스타필드 고메 아트리움에서 진행 예정인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개최에 앞서 해당 기간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5일 밝혔다.

시승 희망 고객은 기아 및 스타필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시승 차량은 플래그십 전동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9과 고성능 전기차 EV6 GT, 최근 출시된 레이 EV를 비롯해 EV6, 니로 EV, 니로플러스 등 기아 승용 전기차 모델들이다.

시승 당첨자 발표는 시승 신청일 약 5일 전 개별 공지되며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도 당일 방문을 통해 비어 있는 회차에 시승할 수 있다. 시승 프로그램은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는 기아 전동화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전기차 모델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된 행사다. 시승 프로그램 외에 주요 EV 특별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은 특별 전시를 통해 EV9과 EV6 GT, 레이 EV를 자유롭게 둘러보고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별 전시는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기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서 고객들은 나의 맞춤 EV를 찾아주는 밸런스 게임 'EVTI' 및 전기차의 배터리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사용한 솜사탕 만들기, 게임기 체험 등 색다른 EV 라이프를 행사 기간 중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기아 전기차에 대한 기능 설명부터 구매까지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상담 신청 및 시승 참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기아 익스피리언스 위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기아의 다양한 전기차를 직접 체험해 보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전기차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다채로운 복합 EV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우성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