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는 오는 27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Archive 1: [Road Runner])’를 발매한다. 이어 12월 7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테이프 : 리 로드(TAPE : RE LOAD)’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는 제이비가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정규앨범이다. 특별한 의미에 높은 완성도를 갖추고, 팬들에게 자신의 진심을 오롯이 전달하기 위해 제이비는 오랫동안 앨범 작업에 집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제이비는 정규앨범 발매와 더불어 단독 콘서트 개최로 활동을 이어간다. 알앤비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퍼포먼스를 모두 소화하는 제이비가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높아진다.
제이비에게 ‘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와 ‘테이프 : 리 로드’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제이비는 첫 정규 앨범에 많은 노래를 담았고, 단독 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세트 리스트를 구성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 갓세븐 리더로서 보여준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이비의 음악성과 정체성도 예고했다.
본 컴백에 앞서 제이비는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주목을 끌고있다. 지난 11일에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제이비의 성숙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보여줬다. 앞으로 공개될 티저 콘텐츠들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제이비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는 오는 27일 발매된다. 제이비의 단독 콘서트 ‘테이프 : 리 로드’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달 13일 팬클럽 선예매, 15일 일반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