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피씨건설 ‘신화초·영인초’ 후원…꿈나무 육성 일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2010008221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4. 09. 12. 14:53

한성피씨건설 후원
11일 한성피씨건설이 영인지역 신화초등학교(왼쪽)에 장학금을, 영인초등학교(오른쪽)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충남 아산시 영인지역 상생에 매년 힘쓰고 있는 LS그룹 계열 한성피씨건설이 신화초등학교에 인재육성장학금을 지급하고, 영인초등학교에 동아리 활동금을 후원했다.

12일 한성피씨건설에 따르면 여미희 아산공장장 및 회사 관계자가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신화초등학교 이준덕 교장에게 학생들의 미래세대 교육에 일조하고자 인재육성장학금 120만원을 전달했다.

천성복 한성피씨건설 대표이사는 "신화초등학교 미래세대의 양질의 교육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매년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보다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날 여미희 아산공장장은 영인초등학교 최경실 교장에게 학생들의 체험학습 및 학생 자율동아리 활동에 사용될 후원금 240만원도 전달했다.
천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 미래세대에게 후원할 기회를 주신 영인초등학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표한다, 미래세대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PC(프리캐스트 콘크리트)를 제작하는 국내 PC시장 선두기업인 한성피씨건설은 지역 사회의 든든한 파트너로 나아가고자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