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석주 서울시의회 의원 “저출생·고령화 문제, 실질적 해결책 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0010005413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4. 10. 10. 17:39

개회사를 하는 강석주 위원장1
강석주 서울시의회 저출생·고령사회 문제극복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장(보건복지위원회 위원)이 지난 8일 2024 서울탄생&실버 세대공감축제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강석주 서울시의회 저출생·고령사회 문제극복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시가 직면한 저출생 및 고령화 문제를 면밀히 점검하고, 정책의 실효성을 평가해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강 위원장은 2024 서울탄생&실버 세대공감축제에서 "저출생과 고령화 문제는 우리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시의 저출생 문제와 고령화 사회에 대한 해법을 모색하고 시민들이 시의 다양한 정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 위원장을 비롯해 김병민 시 정무부시장, 이종환시의회 부의장, 이성배 국민의힘 대표의원,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영옥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임만균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장이 방문했다.
또 신동원 보건복지위 부위원장, 신복자 위원, 이병도 위원 등도 참석해 여야를 넘어 서울시의회 의원들이 함께 저출생·고령사회 문제 극복을 위한 축제를 축하했다.

강 위원장은 "특별위원회 활동에 최선을 다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덧붙였다.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