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현대오일뱅크, 지역농가에 곡물용 톤 백 1만개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9010009673

글자크기

닫기

서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4. 11. 19. 15:47

HD현대오일뱅크, 지역농가에 곡물용 톤 백 1만 개 지원
HD현대오일뱅크가 지난 18일 가을 수확철을 맞아 서산 대산읍농업경영인회에 1억원 상당의 벼 보관용 톤 백을 지원했다. 관계자들이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현대오일뱅크
HD현대오일뱅크가 지난 18일 가을 수확철을 맞아 서산 대산읍농업경영인회에 1억원 상당의 벼 보관용 톤 백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지원한 톤 백은 총 1만개로 대산읍 지역 내 29개 마을 농가에 전달된다.

톤 백은 농업현장에서 주로 쓰는 곡물 자루로 1톤 규모의 곡물을 보관하거나 운송할 수 있는 필수 용품이다.

이번 지원 사업은 HD현대오일뱅크가 지난 2002년부터 진행된 지역 쌀 구매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에는 HD현대오일뱅크 본사가 위치한 대산 인근 농가로부터 약 10억원 상당의 쌀을 구매한 바 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와 지역 농민분들과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본사가 위치한 충남 서산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지역 쌀 구매사업, 지역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사업, 바다가꾸기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