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승리의 여신 니케’ 다음 콜라보는 이세계물?...‘리제로’ 유력 후보 지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pho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12001542187

글자크기

닫기

유성혁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03. 12. 15:47

니어 오토마타·체인소맨 이을 다음 타자는 누구?
니케의 콜라보 암시 이미지/ 니케 공식 라운지
니어 오토마타·체인소맨과 손잡으며 떠오르는 콜라보 맛집으로 주목받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새로운 콜라보를 예고했다.

12일 니케는 자신들의 공식 라운지 및 SNS를 통해 새로운 콜라보를 암시하는 이미지를 게시했다. 협업 작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협업 작품에 대한 명확한 예고를 했던 이전 콜라보들과 달리, 이번 콜라보의 경우 유저들에게 힌트를 내던지면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게시물을 본 유저들은 강조된 연보라색을 근거로 일본 인기 IP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과의 콜라보를 예측했다. 연보라색은 리제로의 여주인공 '에밀리아'를 상징하는 색이다.

아울러 게시글에 적힌 '갑작스러운 이세계 주민 확인'이란 문구도 이세계를 주제로 한 작품과의 콜라보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리제로와 던전앤파이터 콜라보, 이미지 속 여성은 에밀리아 /넥슨
'리제로'는 이미 국내 유명 게임들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와 '마비노기',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등 국내 다양한 인기 게임들과 협업을 진행했다.

게시물을 본 유저들은 "진짜 리제로야?", "콜라보 캐릭터 나오면 무조건 뽑아야겠다" 등 설렘과 기대감이 넘치는 반응들을 내비쳤다.

한편, 리제로 IP는 지난 2014년 원작 라이트 노벨을 시작, 2016년 애니메이션 방영으로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렸다. 원작은 2023년 시리즈 누계 1300만 부 판매고를 돌파했다. 
유성혁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